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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규칙의 내실화와 준수방안 & 학교규칙의 운영실제

[본문중 발췌] 한편, 학교규칙을 어떠한 방식으로 알게 되었는지에 대한 조사에 대해서는, 학생은 가정통신문 50.7%, 학교홈페이지 48.0%, 유인물 39.3%순으로 응답하였으며, 교사는 학교홈페이지 67.9%, 유인물 60.7%, 가정통신문 48.3%순으로 응답하였다. 학교급별로 살펴보면, 학생의 경우 초등학교는 가정통신문과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학교규칙을 알게 된 반면,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는 가정통신문과 유인물이 주요 매개체로 활용되고 있었다. 교사의 경우에는 모든 학교급에서 학교 홈페이지와 유인물이 학교규칙을 알게 되는 주요 통로로 나타났다
[본문중 발췌]

한편, 학교규칙을 어떠한 방식으로 알게 되었는지에 대한 조사에 대해서는,
학생은 가정통신문 50.7%, 학교홈페이지 48.0%, 유인물 39.3%순으로 응답하였으며, 교사는 학교홈페이지 67.9%, 유인물 60.7%, 가정통신문 48.3%순으로 응답하였다.

학교급별로 살펴보면, 학생의 경우 초등학교는 가정통신문과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학교규칙을 알게 된 반면,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는 가정통신문과 유인물이 주요 매개체로 활용되고 있었다. 교사의 경우에는 모든 학교급에서 학교 홈페이지와 유인물이 학교규칙을 알게 되는 주요 통로로 나타났다
[저자] 이길연(변호사)

<주요 경력사항>
저작권보호원 비상임이사(현)
한국희귀의약품센터 비상임이사(현)
국민연금관리위원회 위원(현)
법제처 법령해석심의위 해석위원(전)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위원회 자문위원(전)
서울특별시 환경분쟁조정위원회 조정위원(전)
서울YWCA고문변호사(현)
서울지방노동위원회 공익위원(전)
문화관광부 등록 저작권대리중개인
정보통신부 등록 프로그램저작권대리중개인
간행물윤리심사위원(전)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조정위원(전)
서울지방변호사회 회원
대한변리사회 회원
대한변호사협회 회원

<주요 약력사항>
2009, 법률사무소 호크마(lawoffice hokma) 대표변호사
2008, 인하대학교 지적재산권법학과 겸임교수
2007, 법무법인 산지 구성원
2005,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 지적재산권 석사과정 수료
2001, 법률사무소 이현 설립
1997, 법무법인 케이씨엘(KCL) 변호사
1997, 사법연수원 수료(26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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